'뭐 놀자'가'런닝맨'투덜대서 촬영이 중단됐어요. 유재석:좋아요. 한 판 합시다.

뭐 하는게 좋을까?겨울올림픽 중계를 끝으로 방송이 중단되었다가 지난 토요일에야 재방송되었다.ep.125 오프닝에서는 격리 중인 ha 가 제외되었다
「 무슨 놀이를 할까요? 」겨울올림픽 중계를 끝으로 방송이 중단되었다가 지난 토요일에야 재방송되었다.ep.125 오프닝은 격리 중인 하하가 빠졌지만 여전히 시끌벅적했고, 심지어'핫'했다.
"뭐하고 놀까?'런닝맨'과 같은 두 멤버인 유재석과 하하가 있다. 그래서'런닝맨'에 누군가 격리되면'뭐 놀자?또한 격리될 수 있다."뭐하고 놀까?"재고가 부족해지면서 하하를 제외한 멤버들은 촬영일 (목)이 아닌 일요일에 녹화를 해야 했다.
일요일 녹화, 멤버들은 활력이 떨어지는 듯 보였지만'런닝맨'얘기만 나오면 갑자기 설렌다.정준하는 미주가 mc를 맡고 있는 프로그램'tmi show'를 무사히 찍었다고 말했다:다행히'런닝맨'촬영 전날, 전날!몇 초 동안 멍한 표정을 짓던 유재석은 왜 자꾸'런닝맨'얘기를 꺼내느냐고 말했다.'런닝맨'제작진과 pd 들도 참..


모두가 다투기 시작했고 순식간에'런닝맨'투정 팀"정준하, 신미나, 이미주 vs 유재석.'런닝맨'놔두지 않겠다'런닝맨 짜증 난다. 미주는 유재석과 하하가'런닝맨'에서 하차한다는 루머까지 퍼뜨렸다.


투덜대는 팀은 유재석을 몰아붙였지만 유재석은"창훈"("뭘 놀아?pd) 보필 ('런닝맨'pd)하고 싸운대요. 우리 이렇게 합작하는 건가요?내가 객관적으로 볼 때는 보필이가 이길 것이고, 창훈이가 질 것이다. 보필이는 만만한 사람이 아니다.

유재석이'런닝맨'은'뭐 놀자?짬짬이 녹화를하다 보면 제작진조차 한숨을 내쉰다. 유재석은 이렇게 외쳤다.'런닝맨'팀 맞냐"며 대치했다.불평조들은 유재석더러 대렬을 세우라고 윽박지르고 아이들처럼 싸우기 시작하는데 …

방송 이후'뭐 할래?'를 다시 보고 싶다는 의견도 나왔다.'런닝맨'역대급 콜라보이다.또한 유재석이'런닝맨'을 설명하다 보니'뭐 놀까?이어 녹화를 중단하게 된 경위에 대해 그는'뭐하고 놀까?'에서 매우 신중함을 보였다.유재석은 제작진과 논의 후 곧바로 녹화를 취소했고, 그 결과 하루 만에 하하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유재석의 신중한 행동에는 그가 진단을 받을 때 처치 방식을 떠올릴 수밖에 없다. 그는 당초 채음 후 채양, 채음시 잠복기를 고려해 자가 격리해 감염 위험을 크게 줄였었다.유재석의 확진 전 · 후 동선이 알려졌을 때 그의 자율과 역시'대신'이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