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기 회장은 칭다오에서 열린 국제 인재 혁신 창업 정상회의에서 한 · 중 창업 청년들의 더 많은 교류를 기원했다
제20회 람회 및 청도국제인재혁신창업정상포럼이 11월 9일 개막했다
소식/청도는 천성적으로 창업도시의 특질을 가지고 있다. 청춘의 섬이고 창업이 한창 진행 중인 도시이며 도시 속의 유니콘이다.창업도시 건설에선 사람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자 핵심 자원이다.
11월 9일, 인재와 힘을 모으고 미래를 창조하는 것을 주제로 한 제20회 청도국제인재혁신창업정상포럼이 청도서해안 신구에서 개막했다.
청도가 국제적인 고차원의 인재교류와 산학연협력을 추동하는 간판으로서 람회는 20년이란 세월을 보냈다.20년 동안,이 활동은 청도가 국내외 인재들의 지능과 기술 교류 및 협력의 중요한 플랫폼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국내외 인재들이 청도의 경제와 사회 발전을 보고, 청도의 인재 프로젝트 수요와 산업 발전 방향을 이해하는 중요한 창구입니다.
통계수치에 따르면 10월말까지 올해 전 시는 각 부류의 인재를 총 21.49만명 유치했다.13.5년기간에 루계로 각 부류의 인재 74만 4,700명을 집결하였다.그중'란상담회'플랫폼을 통해 총 3500여명의 해외유학인재들을 유치하였고 직접 1000여명의 고층인재들을 유치하여 혁신과 창업을 하게 하였으며 500여개의 첨단기술기업을 설립하였다. 인쉐준, 장다강, 마서근 등 많은 우수한 창업자들이 나타났다.직접 인용 이외에 푸른색 상담도 링크 플랫폼 역할을 적극 발휘 시키고 그중 팀을, 직접 협력, 추천에 의하여 청 등 여러가지 형식을 간접적으로 해외의 고차원 인재 1000여 명을 추진 한 많은 국내 및 국제 선두적 지위에 있는 선진적인 기술, 첨단 청도 항목에 호적을 끊임없이 충실히 청도 고급 혁신 형 인재 공급,청도가 개방적이고 현대적이며 활력이 있고 유행을 따르는 국제대도시를 건설하고 경제와 사회 발전을 추진하는 중요한 인재플랫폼 역량이 되도록 돕는다.
플랫폼을 잘 설치하고 강한 자기장을 방출한다
떠오르고 있는 창업도시로서 청도는 언제나 개방적인 자세로 가슴을 열고 전 세계에서 온 혁신과 창업 주체들을 환영한다.청년 인재, 창업 팀 이든 혁신 기업, 과학연구 일군, 청도, 집 에만 오면 모두을 산업 매개체, 창업 지원 플랫폼, 자본, 인재 지원, 학술 검토, 산업 살롱, 기술 혁신, 성과, 정무 서비스, 문화 등 여러 방면의 혁신 창업 생태를 지탱하는 모두 창업 꿈의 실현을 창업 기회를 찾을 수 있다.
이상기 한중지역경제협회 회장은 아쉽게도 현장에 직접 가지 못하고 화상으로 축사를 했다.중한 양국이 지리적 이점을 이용 하여 희망 양국 창의적인 인재 교류 · 중 청도 지역 경제 협회와 한 · 중 · 일 고급 인력 교류 센터, 한 · 중 · 일 청년 혁신 창업 혁신 기지, 긴밀 한 협력을 계속하면서 감사 청도 인력자원 및 사회보장, 청도 외국 전문가 국의 그동안의 지지우리는 손을 잡고 중한의 인적자원을 더욱 세밀하게 만들고 교류를 더욱 빈번히 하여 더욱 많은 가치를 창조하기를 바란다.